프로야구 KT 위즈 황재균이 걸그룹 티아라 지연과 12월 결혼한다고 합니다. 교재 5개월 만에 결혼 발표를 한 것인데 그동안 교재 사실도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황재균 지연 결혼
1987년도에 태어난 황재균 나이는 올해로 36세입니다. 또 티아라 지연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올해 30세가 되었습니다.
황재균과 지연의 나이차는 6살입니다. 두사람은 작년에 지인을 통해서 만나게 되었는데 서로 힘든 시기에 만나 배려해주면서 사랑이 싹텄다고 합니다. 10개월이나 남은 상태에서 그것도 교재 한 지 얼마 안 되는 시기에 결혼 발표를 한 이유는 팀에 대한 황재균의 배려입니다. 한창 시즌 중에 모든 팀이 하나가 돼서 시합에만 집중해야 하는 시기에 자신의 결혼 소식으로 팀 내의 분위기를 뒤숭숭하게 만들까 봐였습니다.
황재균은 그간 예능프로에 나가 알게모르게 지연과 사귀고 있다는 시그널을 보냈습니다. MBC"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었는데 때 지난 티아라 노래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어 무지개 회원들로부터 "K-pop 황금기 노래를 좋아하신다"라는 우스갯소리를 들었습니다. 또 황재균은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결혼하고 싶은 이상형이 있다는 물음에 이미 사귀고 있는 여자 친구가 있으며 지금 여자 친구가 제일 좋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황재균 관련 화제거리
황재균 부모님
황재균은 운동선수집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부모님은 모두 테니스선수 출신으로 황재균 아버지는 산업은행 테니스 감독이었으며 황재균 어머니는 1982년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입니다. 운동집안출신이라 부모님 손에 이끌려 시작한 야구지만 훌륭한 야구선수가 되었습니다.
황재균 열애설
황재균과 지연이 결혼발표를 하면서 덩달아 이전 열애설들도 같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그의 열애성 상대로는 공지영 아나운서,김세희 아나운서,배우 오윤아가 있으며 여러번 거론이 되었지만 모두 부인했다고 합니다.
황재균의 건담에 대한 슬픈 사연
황재균은 건담덕후라고 밝혔는데 건담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시합에 진후 밖에서 밥이라도 먹고 있으면 "밥은 넘어가냐?"라는 소리를 듣고 했다고 합니다. 위축된 황재균은 점점 밖에 나가지 않게 되었고 집에서 할거리를 찾다 건담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연관련 화제거리
예전 티아라로 활동할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렸었지만 그룹 내 왕따 사건이 불거지자 그룹 티아라의 인기는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한국에서는 도저히 활동을 할수 없게된 티아라는 중국에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점차 잊혀지는듯 하다 요즘 멤버들의 결혼과 열애설 발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연의 이전 열애설
한때 지연은 배우 이동건과 2년동안 교제를 했었는데 당시 많은 나이 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후 지연은 송재림, 정준영과의 열애설이 있었으나 모두 부인했습니다.